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크레딧카드

체이스 사파이어

Updated 2/25/2018

현존 최고 혜택의 크레딧카드?

아마 여행에 관련된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크레딧카드를 뽑으라하면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를 꼽을수 있을 것 입니다.

여러 온라인 블로그에서 베스트 카드로 추천이 되고있는 것은 물론이고  크레딧카드 마일리지 혜택에 대한 가장 유명한 한인블로그라고 할 수 있는 마일모아에서도 단 하나의 크레딧 카드를 가져야 한다면 추천할 수 있는 카드로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가 뽑혀 사실상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최고의 크레딧카드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체 어떤점이 사람들을 그토록 열광하게 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크레딧카드 신청링크 바로가기

 

 

대한항공과 연결된 사인업 보너스 마일리지

특히 미주 한인들이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를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를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대한항공과 연결된 사인업 보너스 마일리지가 무려 최대 55,000포인트라는데에 있을 것입니다.

미국-한국간 대한항공의 평수기 왕복시 필요한 마일리지가 70,000마일이라는 점에서 대부분의 마일을 사파이어 프리퍼드의 사인업 보너스 하나로 채울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google]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구간 시즌 일반석
한국내 국내선 평수기 10,000
성수기 15,000
한국

일본

중국 / 동북아

평수기 30,000
성수기 45,000
동남아 평수기 40,000
성수기 60,000
서남아 평수기 50,000
성수기 75,000

북미

대양주

유럽 / 중동 / 아프리카

평수기 70,000
성수기 105,000
남미 평수기 100,000
성수기 150,000

 

네핏 1. Sign-Up Bonus / 사인업 보너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는 처음 신청을 하고 첫 3개월동안 $4,000을 사용하면 50,000 Ultimate Reward 포인트를 적립하여 줍니다. 또한 가족을 Authorized User로 함께 등록을 하고 첫 3개월을 함께 사용하면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하여 주기때문에 총 55,000 UR 포인트를 사인업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50,000포인트의 경제적 가치를 보자면 UR Mall을 통해 구입할 경우 $625의 현금가치가 있으며 대한항공으로 보았을때 뉴욕과 한국을 왕복 [14,000마일]을 세번 이상을 해야 받을 수 있는 정도의 마일리지 포인트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만 따지자면 사인업 보너스에서 평수기 뉴욕-인천 왕복티켓이 $1,300~$1,500[2017년 3월 기준]정도기 때문에 이미 $1,000정도의 가치를 가지게 되는 셈입니다.

첫 해는 멤버쉽 비용[Membership Annual Fee $95]이 면제되며 다음 해부터는 차지가 됩니다.

이후 지출하는 모든 비용에 대해 $1당 1 UR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호텔, 비행기, 차량렌탈등 여행비용으로 지출이 될 경우 $1 당 2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또한 레스토랑으로 지출되는 Dining Expense도 2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네핏 2. 막강한 네트워크의 1:1 트랜스퍼

체이스 Ultimate Reward 포인트는 체이스의 막강한 Travel Partnership을 바탕으로 대한항공을 포함한 여러 항공사와 호텔과 1:1 포인트 스왑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1,000 UR 포인트는 1,000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트랜스퍼가 가능합니다.

체이스 UR포인트와 스왑이 가능한 파트너는 아래와 같습니다.

  • British Airways Executive Club
  • Korean Air SKYPASS
  • Singapore Airlines KrisFlyer
  • Southwest Airlines Rapid Rewards®
  • United MileagePlus®
  • Virgin Atlantic Flying Club
  • Hyatt Gold Passport®
  • IHG® Rewards Club
  • Marriott Rewards®
  • The Ritz-Carlton Rewards®

체이스의 UR포인트는 타 크레딧카드의 포인트보다 실제 가치환산에도 높은 편입니다. 1 포인트당 약 1.7 cents~2.1 cents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되며 2센트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되는 스타우드계열의 포인트인 SPG를 제외하고 가장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네핏 3. 캐쉬백, 여행, 쇼핑이 모두 가능한 UR Mall

많은 사람들이 체이스 UR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변환하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을수 있으나 체이스 자체적으로 UR Point를 사용할 수 있는 UR Mall이 있습니다.

>>체이스 UR Mall 가기

체이스 포인트를 UR Mall에서 사용할 경우 본인의 은행계좌로 캐쉬백을 할 수 있음을 물론, 쇼핑, 기프트카드의 구입부터 여행 팩키지또한 구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여행 팩키지를 구입할 경우 25%의 가치를 더해줍니다. 예를 들어 5만포인트의 UR Point를 여행팩키지로 진행할 경우 $625의 가치가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더! UR Mall에서 체이스를 통해 쇼핑을 할 경우[Shop through Chase] 각 매장에서 제공하는 해당 금액에 대해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 당 1 포인트의 적립을 받는다면 매장이 제공하는 보너스포인트에 따라 $1당 2~10포인트의 추가적립이 가능하다는 사실.

 

 

네핏 4. 여행과 쇼핑에서 받을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

이미 위에 언급한 부분이긴 하지만 워낙 강력한 혜택중의 하나로 언급을 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기본 지출에 대해 $1당 1포인트의 UR포인트를 받을수 있지만 여행에 관련된 지출[Flight, Hotel, Rental Car 등]과 다이닝, 즉 레스토랑에 사용된 지출에 대해서는 $1당 2포인트의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가 여행에 최적화된 Travel Reward 크레딧카드로써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것 입니다.

또한 굳이 여행을 하지 않아도 체이스와 연결된 브랜드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게되면 해당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보너스포인트를 받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UR Mall에서 체이스를 통한 쇼핑을 하게되면 현재 263개의 브랜드가 등록이 되어 있으며 나이키는 $1 지출당 6포인트의 보너스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어지간한 브랜드는 전자제품, 가구, 홈, 아기용품, 옷부터 약까지 살 수 있을정도로 광범위하며 브랜드마다 제공하는 포인트가 높은만큼 잘 사용하면 매우 쉽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네핏 5. 대한항공 얼라이언스 스카이팀의 혜택이 그대로.

체이스 UR Point를 대한항공의 스카이마일로 1:1이 변환이 가능한만큼 대한항공의 항공 얼라이언스인 스카이팀에 소속된 파트너 항공사와의 제휴로 인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잘 와닿지 않을수 있습니다만, 스케쥴만 잘 조절하면 스카이팀의 멤버인 델타항공을 이용하여 단 25,000마일로 뉴욕-하와이 왕복이 가능할 정도로 좋은 혜택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More>>> 대한항공 마일리지 혜택보기

 

네핏 6. 여행관련 크레딧카드 혜택.

Trip Cancellation/Trip Interruption Insurance: 여행자가 피치못할 사정이나 건강상의 문제, 날씨등의 문제로 인해 여행 계획이 켄슬이 되어야 할때 비행기와 호텔등의 여행경비에 대하여 여행당 $10,000까지 환급이 가능합니다. 물론 자의에 의한 켄슬에 의한 사유의 보상은 안되며 커버가 되는 상황만 가능합니다.

Auto Rental Collision Damage Waiver: 일반적인 크레딧카드에서 제공하는 렌탈카에 대한 보험이 Primary Car Insurance의 보조적인 부분만 제공을 하는데비해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의 경우 차량의 Collision[충돌에 의한 데미지] 과 Theft [분실이나 절도에 의한 데미지] 커버리지를 모두 커버합니다.

Baggage Delay Insurance: 비행기 딜레이에 의해 화물[Baggage]가 6시간 이상 늦을 경우 기본적인 생활용품, 화장품이나 옷등의 구입에 필요한 비용 $100을 5일까지 제공합니다.

Trip Delay Reimbursement: 만일 비행기의 딜레이로 인해 숙식이 필요한 경우 티켓당 $500까지의 숙박과 식사비용등을 제공합니다.

 

 

네핏 7. 쇼핑관련 크레딧카드 혜택.

Purchase Protection: 새로 구입한 물품의 데미지나 절도/분실에 의한 손해를 클레임당 $500까지 커버를 합니다. [한 어카운트에 총 $50,000까지 커버]

Price Protection:  새로 구입한 물품의 가격이 다른 상점의 온라인[이나 프린트된 전단지] 등에 비해 가격이 높을 경우, 90일 이내에 각 물품에 한해 $500까지 그 차액을 환급하여 주며 연 $2,500까지 커버합니다.

Return Protection: 구입한 물품이 리펀드가 되지 않을때 90일 이내로 요청할 경우 물건당 $500 연에 $1,000까지 환급이 가능합니다.

Extended Warranty Protection: 3년 이내의 워런티가 있는 미국 제품을 구입했을때 제품의 워런티를 1년 추가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크레딧카드 신청링크 바로가기

Check Also

2018년 최고혜택의 사인업 보너스 크레딧카드

Updated 4/2/2018 2018년 최고혜택의 사인업 보너스 크레딧카드 2018 Best Credit Cards for Sign-Up Bonus   …

의견을 남겨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