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트릿] 당신이 주목해야할 3개의 새로운 기술주

당신이 주목해야할 3개의 새로운 기술주

투자라는 세계에 발을 들인 당신에게 몇개의 길이 있습니다.

이머징마켓으로 향하는 길은 터키 리라화가 폭락하고 아르헨의 기준금리는 45%에 육박하며 브라질, 중국이 모두 추풍낙엽처럼 떨어져 나가는 아비규한의 모습입니다.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시장은 트럼프 황제의 추상같은 서릿발에 언제 타겟이 될지 몰라 벌벌 떨고있고 그래도 역시 믿을만한 곳은 Home Sweet Home 미국마켓입니다.

비록 페이스북을 포함한 대장주 몇이 떨어져 나갈정도로 흔들렸지만 그래도 여전히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돈은 전세계에서 미국으로 몰려들고 있고 미국의 경기 펀더멘탈은 지난 20년간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굳건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꼭 투자를 해야겠다면 선택할 수 있는 고위험 고수익의 자산시장은 여전히 미국의 테크섹터입니다.

 

여전히 기회는 기술주에

만일 당신이 좋은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여전히 테크섹터에 눈을 떼지 말아야 합니다.

미래기술은 계속 혁신적으로 발전하고 있고 그 안에 기회가 분명히 있습니다. 미래의 부를 쟁취하기 위해서 가장 크게 베팅을 해야 할 곳은 역시 4차 산업의 핵심인 미래기술입니다.

TipRanks의 Top Rated Stock 툴을 사용하여 TheStreet에서 리서치하고 매수할것을 강하게 추천하는 3개의 우량주들을 소개합니다.

 

 

Worldpay [WP]

 

Square와 더불어 페이먼트 결제 시스템의 거인인 WorldPay는 2018년도에도 [SQ와 비교할수는 없지만]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여 약 25%가 올랐습니다.

지난 3개월동안에만 약 14%가 상승했는데 지난주 목요일에 발표한 2분기 어닝보고에서도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을 보고하여 투자 심리가 계속 개선이 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WP는 남은 2018년의 전체 가이던스또한 발표를 했고 이에 힘입어 Cantor의 애널리스트인 Joseph Foresi는 WP의 적정가격가를 $92에서 $100로 상향하였습니다.

9% 정도의 상향 포텐셜을 본 것인데 참고로 Foresi는 TipRanks에서 4,800명에 달하는 애널리스트중 #9에 랭크되어 있는 탑 애널리스트입니다.

 

앞서 이 애널리스트는 WorldPay의 ‘업계를 뛰어넘는 성장율과 고성장 채널을 통한 시장점유율의 꾸준한 유지에 매료됐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WP의 강점은 테크놀로지와 스케일입니다.

Foresi는 Vantiv와의 합병이 WorldPay에게 있어 국제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M&A, eCommerce와 통합결제 시스템을 통한 미래 성장동력을 매우 견고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주식은 이미 월가에서 ‘Strong Buy’ 등급입니다.

지난 3개월동안 14명의 탑 애널리스트들로부터 [매수] 추천을 받았으며 평균 타겟가는 $99.81로 아직까지 8%가량 상승 포텐셜이 있는 매우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SS&C Technologies Holdings [SSNC]

SS&C Technologies (PRNewsFoto/SS&C Technologies)

 

파이낸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SS&C Technologies Holdings/SSNC는 최근 보스톤에 위치한 Eze Software의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SSNC의 파이낸셜 소프트웨어 시장을 은행에서 투자업계까지로의 확장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번 1월에 이루어진 DST System을 $5.4B에 인수한 다음에 이루어진 것으로 M&A를 통해 해당 업계의 무한한 확장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기업의 주가는 지난 3개월동안 약 15%가량 상승했고 그 이후 역시 예상을 뛰어넘는 2분기 실적과 2018년의 가이던스를 보고하였습니다.

Needham의 애널리스트 Mayank Tandon은 SSNC의 적정가를 지금보다 23%의 상승 포텐셜을 보고 $68로 책정하였습니다.

그는 SSNC의 견고한 코어 트렌드와 DST와의 합병으로 인한 시너지가 생각보다 일찍 일어날 수 있다고 보고 있으며 2018년의 어닝 실적을 기존의 EPS $2.30에서 $2.53으로 조정하였습니다.

 

더욱이 Tandon의 기대치가 Eze와의 합병으로 인한 시너지는 아직 계산에 넣지 았았다는 점입니다.

그는 SSNC의 임원진이 합병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충분히 기대이상으로 해낼 수 있는 팀이라는 점에 더욱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으며 ‘핵심 비지니스’ 기업임을 자신했습니다.

Credit Suisse의 애널리스트인 Brad Zelnick는 SSNC에 대해 ‘매우 강한 실적보고’라고 칭찬하며 향후 더 큰 스케일의 실적이 기다리고 있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SSNC는 5명의 소위 가장 잘 나가는 애널리스트들로부터 지난 3개월간 [매수] 추천을 받으며 Strong Buy 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월가는 SSNC의 12개월래 평균 기대가격을 $63.20으로 책정하여 지금보다 약 14%의 업사이트 포텐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OpenText [OTEX]

 

캐나다 온타리오에 위치한 이 기업은 EIM[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핵심 상품은 웹 컨텐츠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인 OpenText Website Management입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웹 컨텐츠 매니지먼트 마켓의 가치는 $4.5B 정도 하고 있으며 2023년경에는 $12B에 달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픈텍스트의 주가는 지난 3개월동안 약 13%정도 상승했으며 계속 꾸준히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8/2일 이번 회계연도 4분기 실적보고를 하였으며 어닝보고 후에 48시간동안 약 5%가량 상승했습니다.

어닝증가에 힘입어 5개의 강세추천또한 받아냈습니다.

 

Industrial Alliance의 Blair Abernethy는 OpenText에 대해 “우리는 Macro Enterprise IT의 지출환경이 오픈텍스트의 2018년 회계연도 4분기에 있어 발전되는 환경이 조성되었다고 보고 있으며 ECD쪽에 있어 좀 더 통합적으로 진행이 되는 사항이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참고로 OpenText는 작년 Dell의 ECD사업부를 인수하여 2016년과 비교하여 15%가량 상승한 $2.72B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모멘텀이 확실히 생기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OpenText또한 다른 라이센스가 필요한 소프트웨어 벤더처럼 클라우드 기반의 ECM 어플리케이션으로의 전환중에 있습니다.

오픈텍스트는 현재 월가에서 최근 3개월동안 7개의 [매수]추천을 받고 있으며 향후 약 15%의 상승 포텐셜이 있는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heck Also

미국증시 동향과 분석, 주요뉴스 09/21/18

개장 전 주요 소식   1. 미국시장은 또다른 사상최고가 경신 다우가 어제 사상최고가를 경신한 가운데 …

의견을 남겨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